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Q: 구매한 상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, A/S(사후 서비스)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  •  

    • A: A/S 책임자 및 소비자 상담 전화번호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 해당 연락처로 문의하시어 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.

    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507-1444-5629
상담 : 오전10시~오후05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65801-04-473658
은행명 : KB국민은행 / 예금주 : 주식회사 태성드림
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  • 주식회사 태성드림 대표자 : 김대경 / 김민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260번길 64, 삼진빌딩 503
    사업자등록번호 : 613880305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5-고양덕양구-1023호
    고객센터 : 0507-1444-5629 FAX : 0504-259-5623 Email : nongsusan-mall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대경 (nongsusan-mall@naver.com)

    복지온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복지온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